게임 UI,UX 프로그래밍
슬라이더 버튼 만들기
101won
2024. 8. 29. 17:19
using Newtonsoft.Json.Linq;
using System.Collections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TMPro;
using UnityEngine;
using UnityEngine.UI;
public class SliderController : MonoBehaviour
{
public Slider slider;
public TMP_Text speakerVolume;
public GameObject speakerOn;
public GameObject speakerOff;
//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
void Update()
{
float volume = Mathf.Ceil(slider.value); // 소숫점 아래 출력 안함
speakerVolume.text = volume.ToString();
if (volume != 0)
{
speakerOn.SetActive(true); // 온 이미지 보이기
speakerOff.SetActive(false); // 오프 이미지 끄기
}
else
{
speakerOn.SetActive(false);
speakerOff.SetActive(true);
}
}
}
https://cafe.naver.com/gameprogramming1/151
핸들있는 슬라이더 만들기
대한민국 모임의 시작, 네이버 카페
cafe.naver.com
ui canvas - empty Slider(+slider)
- UI img bg - empty FillArea
- UI img fill width 0
- UI img handle 앵커프리셋 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