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APP
using System.Collections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System.Runtime.CompilerServices;
using Unity.VisualScripting;
using UnityEngine;
public class App : MonoBehaviour
{
public Controler controler;
void Start()
{
controler.Audio();
}
}
- Controler
using System.Collections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UnityEngine;
public class Controler : MonoBehaviour
{
AudioSource audioSource;
public void Audio()
{
audioSource = GetComponent<AudioSource>();
audioSource.Play(); // (=딜레이); 선택적 매개변수: 안넣으면 0
Debug.Log("오디오~♪");
}
}
'게임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밍' 카테고리의 다른 글
형 변환 (0) | 2024.08.23 |
---|---|
Input.Get 키 입력 (1) | 2024.08.22 |
게임 오브젝트인 스크립트 컴포넌트의 매서드 실행하기 (0) | 2024.08.22 |
게임 오브젝트에 연결된 클래스에 접근 하는 방법: Inspector 직접 연결 / 접근_한정자 게임오브젝트_타입 변수명; (0) | 2024.08.21 |
게임 오브젝트에 연결된 클래스에 접근 하는 방법 GameObject.Find(); (0) | 2024.08.2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