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Program
using System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System.Linq;
using System.Text;
using System.Threading.Tasks;

namespace Ram3
{
    internal class Program
    {
       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
        {
            new App();
        }
    }
}
  • App
using System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System.Linq;
using System.Text;
using System.Threading.Tasks;

namespace Ram3
{
    public class App
    {
        public App() 
        {
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"App 생성자 실행");

            Button btn = new Button();

            btn.onClick = () => {
    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"\n드디어! 버튼을 눌렀습니다.");
            };
            btn.Click();
        }
    }
}
  • Button
using System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System.Linq;
using System.Text;
using System.Threading.Tasks;

namespace Ram3
{
    public class Button
    {//맴버 변수
        public Action onClick;

        //생성자
        public Button() 
        {
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"Button 생성자 실행");
        }

        public void Click()
        {
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"버튼 실행 대기 중...");
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"버튼 실행 대기 중...");
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"버튼 실행 대기 중...");
            onClick();
        }
    }
}

'게임 알고리즘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Action_아이템 강화  (0) 2024.08.19
Action_마린이 맞아 죽음  (0) 2024.08.19
Action_히어로가 몬스터를 때림  (0) 2024.08.19
Action_시즈 탱크 모드 변환  (0) 2024.08.19
Action_hero 이동  (1) 2024.08.19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