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Program
using System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System.Linq;
using System.Text;
using System.Threading.Tasks;

namespace Ram4
{
    internal class Program
    {
       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
        {
            new App();
        }
    }
}
  • App
using System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System.Linq;
using System.Text;
using System.Threading.Tasks;

namespace Ram4
{
    public class App
    {
        //생성자
        public App() 
        {
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"App 생성자 실행");

            Marin marin = new Marin(40); //매개변수 의미 : 최대 체력 

            //람다 문
            marin.HitDamage(100, () => {  //()람다 매개 변수
    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"마린이 죽었습니다.");
            });
        }
    }
}
  • Marin
using System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System.Linq;
using System.Text;
using System.Threading.Tasks;

namespace Ram4
{
    public class Marin
    {
        //매개변수
        public int hp;
        public int maxHp;

        //생성자
        public Marin(int hp) 
        {
            this.hp = hp;
            this.maxHp = hp;  

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$"마린 생성 체력{hp}/{maxHp}");
        }

        public void HitDamage(int damage, Action action) // 매개 변수로 데미지랑 람다를 받음
        {
            this.hp -= damage;

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$"마란이 {damage}의 피해를 받음 {hp}/{maxHp}");
            
            if (this.hp <= 0)
            {
                action(); // 람다 실행. 글로 가라고!
            }

        }
    }
}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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