널 레퍼런스: 어싸인!, 반환 타입 확인

using UnityEngine.UI; // 올바른 유니티 유아이 헤더// 못 읽으면 ms어쩌고 있는지 확인하고 그거 삭제

ui 내용물이 UI를 벗어나면 안보거나 깜빡임
 
타입이나 명령어를 바꾸면 연결된 기능을 다 봐야함! 와... 오류가 안나는데 타입이 달라서 실행되지 않았다...
 
스크립트를 저장하지 않으면 반영되지 않음 ㅠㅠ
 
누적은 디스
 
< > 이거... 잘봐... 영원히 안나올 수 ㅣㅇㅆ어....
 
실행 순서 중요함... 동적 매서드가 없을 수 있음( =매서드가 비활성화된 상태)
 
Please fix compile errors before creating new script components. // 스크립트 에러나면 컴포넌트로 추가할 수 없어. 에러 수정하고 시도해라.

매서드는 리턴과 상관 없이 매개 변수를 받을 수 있다.

아무래도 코드가 맞는데 작동을 안하면 순서와 위계를 살펴봐.

 

MonoBehaviour연동이 안될 땐, 패키지 매니저에서 visual...관련 다 업데이트해

 

오브젝트의 스케일은 직접 변경 ㄴㄴ // 인스팩터에서 Pixel Per Uint 으로 바꿈

 

"~랑 ~사이에 모호한 참조입니다...." 헤더가 자동으로 추가된 경우

 

 

 

ArgumentException: An item with the same key has already been added. Key:

ArgumentException: An item with the same key has already been added. Key: >> 데이터 키 값 확인!!

 

UI동작은 플레이를 해야됨..

 

 

because the script class cnnot be found. Make sure that there ate no complile errors and that the file name and class name match. : 저장해보고 안되면 파일 이름과 클래스 명이 같아야 함. 안되면 냥 지우고 새로 만들어

 

 

글자가 안보일 땐 바탕색이랑 같은지 확인해보자...흰 바탕에 흰 글씨...

 

데이터 테이블에 이름... 띄어스기 좀...

 

모노비헤이버가 없는 애는 게임 오브젝트가 아니니까 신에 올리지 마..

 

텍스쳐에 색깔이 안나오면...rgb를 붙여.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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