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DOJump

using UnityEngine;
using DG.Tweening;

public class SpriteFade : MonoBehaviour
{

    void Start()
    {
        transform.DOJump(
            new Vector3(5f, 0f, 0f), // 목표 위치
            4f,     // 점프 높이
            3,      // 점프 횟수
            5f      // 총 시간
        ).SetEase(Ease.InQuad);
    }
  }

 

2. DOText

 

 

  • ScrambleMode.None : 섞는 효과 없음 (기본값)
  • ScrambleMode.All : 모든 문자 종류 섞기
  • ScrambleMode.Uppercase : 대문자만 섞기 (A, B, C, ...)
  • ScrambleMode.Lowercase : 소문자만 섞기 (a, b, c, ...)
  • ScrambleMode.Numerals : 숫자만 섞기 (0, 1, 2, ...)
  • ScrambleMode.Custom : 직접 문자 집합 지정 가능

 

 

using UnityEngine;
using UnityEngine.UI;
using DG.Tweening;

public class SpriteFade : MonoBehaviour
{

    public Text uiText;

    void Start()
    {
        uiText.DOText("하늘로 <color=red>가는</color> 상자 눈 앞에 보여", 2f); // 2초 동안 글자가 하나씩 출력됨
    }
}

 

 

ScrambleMode.All

 

using UnityEngine;
using UnityEngine.UI;
using DG.Tweening;

public class SpriteFade : MonoBehaviour
{

   public Text uiText;

    void Start()
    {
        uiText.DOText("하늘로 <color=red>가는</color> 상자 눈 앞에 보여", 2f, true, ScrambleMode.All);
    }
}

 

 

ScrambleMode.Custom

 

using UnityEngine;
using UnityEngine.UI;
using DG.Tweening;

public class SpriteFade : MonoBehaviour
{
    public Text uiText;

    void Start()
    {
        string A = "봄여름가을겨울10";
        uiText.DOText("하늘로 <color=red>가는</color> 상자 눈 앞에 보여", 10f, true, ScrambleMode.Custom, A);
    }
}

 

 

'DOTWeen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DOTWeen: DOShakePosition, DOShakeRotation, DOShakeScale  (0) 2025.07.20
DOTWeen: DOFade, DOColor  (0) 2025.07.20
DOTWeen: Ease4 Flash  (0) 2025.07.20
DOTWeen: Ease3 탄성  (0) 2025.07.20
DOTWeen: Ease2 함수 사용  (0) 2025.07.19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