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sing Newtonsoft.Json.Linq;
using System.Collections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TMPro;
using UnityEngine;
using UnityEngine.UI;

public class SliderController : MonoBehaviour
{
    public Slider slider;
    public TMP_Text speakerVolume;
    public GameObject speakerOn;
    public GameObject speakerOff;

    //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
    void Update()
    {
        float volume = Mathf.Ceil(slider.value); // 소숫점 아래 출력 안함
            speakerVolume.text = volume.ToString();

        if (volume != 0)
        {
            speakerOn.SetActive(true); // 온 이미지 보이기
            speakerOff.SetActive(false); // 오프 이미지 끄기
        }
        else
        {
            speakerOn.SetActive(false);
            speakerOff.SetActive(true);
        }
    }
}

 

 

https://cafe.naver.com/gameprogramming1/151

 

핸들있는 슬라이더 만들기

대한민국 모임의 시작, 네이버 카페

cafe.naver.com

 

 

ui canvas - empty Slider(+slider)

  - UI img bg - empty FillArea

       - UI img fill width 0

            - UI img handle 앵커프리셋 0

'게임 UI,UX 프로그래밍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체크 박스  (0) 2024.08.30
쿨타임 표기  (0) 2024.08.29
인풋필드 만들기  (0) 2024.08.29
toggle 스위치 버튼 만들기  (0) 2024.08.29
버튼 클릭하기  (0) 2024.08.29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