버튼
- 인풋필드
- 아웃풋 텍스트 필드
버튼을 클릭하면 인풋필드 값을 아웃풋 필드로 대입함
using System.Collections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TMPro;
using UnityEngine;
using UnityEngine.UI;
public class Input : MonoBehaviour
{
public Button Button;
public TMP_InputField InputText;
public TMP_Text OutputText;
void Start()
{
this.Button.onClick.AddListener(() =>
{
OutputText.text = InputText.text;
InputText.text = "";
// Debug.Log($"출력: {OutputText.text} 입력: {InputText.text}");
});
}
}
https://cafe.naver.com/gameprogramming1/153
인풋필드만들기
대한민국 모임의 시작, 네이버 카페
cafe.naver.com
using System.Collections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UnityEngine;
using TMPro;
public class UIInputFieldNickname : MonoBehaviour
{
public TMP_InputField inputfield;
void Start()
{
inputfield.onValueChanged.AddListener((c) => {
Debug.Log(c);
});
}
}
인풋한 다음에 버튼 눌러서 입력되게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ac7PIcQs178
'게임 UI,UX 프로그래밍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체크 박스 (0) | 2024.08.30 |
---|---|
쿨타임 표기 (0) | 2024.08.29 |
슬라이더 버튼 만들기 (0) | 2024.08.29 |
toggle 스위치 버튼 만들기 (0) | 2024.08.29 |
버튼 클릭하기 (0) | 2024.08.29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