버튼
   - 인풋필드
   - 아웃풋 텍스트 필드
 버튼을 클릭하면 인풋필드 값을 아웃풋 필드로 대입함

using System.Collections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TMPro;
using UnityEngine;
using UnityEngine.UI;

public class Input : MonoBehaviour
{
    public Button Button;
    public TMP_InputField InputText;
    public TMP_Text OutputText;

    void Start()
    {
        this.Button.onClick.AddListener(() =>
        {
            OutputText.text = InputText.text;
            InputText.text = "";
            //  Debug.Log($"출력: {OutputText.text} 입력: {InputText.text}");
        });
    }
}

 

 

 

 

 

 

https://cafe.naver.com/gameprogramming1/153

 

인풋필드만들기

대한민국 모임의 시작, 네이버 카페

cafe.naver.com

 

using System.Collections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UnityEngine;
using TMPro;

public class UIInputFieldNickname : MonoBehaviour
{

    public TMP_InputField inputfield;

    
    void Start()
    {
        inputfield.onValueChanged.AddListener((c) => {
            Debug.Log(c);
        });
    }
}

 

인풋한 다음에 버튼 눌러서 입력되게 

 
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ac7PIcQs178

 

 

 

'게임 UI,UX 프로그래밍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체크 박스  (0) 2024.08.30
쿨타임 표기  (0) 2024.08.29
슬라이더 버튼 만들기  (0) 2024.08.29
toggle 스위치 버튼 만들기  (0) 2024.08.29
버튼 클릭하기  (0) 2024.08.29

+ Recent posts